진에어,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홈페이지 UI·UX 개선 주제
진에어,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홈페이지 UI·UX 개선 주제
  • 이성은 기자
  • 승인 2022.04.22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우수상 1팀·우수상 2팀·본상 5팀 선정 상금·항공권 수여
진에어 제3회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 포스터. [이미지=진에어]
진에어 제3회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 포스터. [이미지=진에어]

진에어는 다음달 22일까지 홈페이지 사용자 인터페이스(UI), 사용자 경험(UX) 개선을 주제로 제 3회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최신 항공·여행 예약 트렌드와 소비자 편의에 특화된 홈페이지 UI, UX 개선을 주제로 개인 또는 팀 단위로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기획안은 자유 양식으로 홈페이지를 통해 다음달 22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진에어는 내부 심사를 거쳐 최우수상·우수상·장려상 등 총 8개팀을 선정할 예정이다. 수상자는 진에어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6월13일에 발표된다.

심사를 통한 최우수상 1팀에는 상금 100만원과 국제선 왕복 항공권 2매, 우수상 2팀에는 상금 50만원과 국제선 왕복 항공권 2매, 본상 5팀에게는 국내선 왕복 항공권 4매가 지급된다. 진에어는 선정된 우수 기획안을 앞으로 예정된 홈페이지 UI, UX 개선 업무에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

진에어 관계자는 “그 동안 선정된 우수한 아이디어를 마케팅 업무에 반영해 온 만큼 실현 가능성을 바탕으로 기획안을 준비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번 제 3회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에도 다양한 아이디어를 갖고 있는 인재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진에어는 지난 2020년부터 새롭게 변화하는 항공 여행 트렌드를 이끄는 미래 항공 마케팅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해 매년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을 운영하고 있다.

sele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