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크로스, '2022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선정
인크로스, '2022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선정
  • 최지원 기자
  • 승인 2022.04.21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고 기술 활용 역량·전문성 인정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배지. [이미지=인크로스]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배지. [이미지=인크로스]

SK그룹의 디지털 광고 전문기업 인크로스는 2022년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로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는 국가별로 상위 3% 기업에만 부여하는 최상위 등급 자격이다. 구글은 △기존 고객 성장·신규 고객 확보 능력 △비즈니스 유지 역량 △연간 광고비 지출 증가 수준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프리미어 파트너를 선정한다.

인크로스는 구글의 광고 기술 활용 역량과 전문성을 인정받아 작년에 이어 또 다시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에 선정됐다.

인크로스는 회사의 성장과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에 도움이 되는 마케팅 교육, 기술 지원, 론 신규 베타 광고상품 관련 정보, 프리미어 파트너 전용 이벤트 등 구글이 제공하는 다양한 파트너십 혜택을 받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재원 인크로스 대표는 “이번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선정을 계기로 구글과 긴밀하게 협력할 것”이라며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이끌기 위해 인크로스의 디지털 광고 전문성을 더욱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fro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