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SSG닷컴·G마켓, 통합 마케팅 시너지 강화
이마트·SSG닷컴·G마켓, 통합 마케팅 시너지 강화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2.04.11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모레 새치커버 기능 샴푸 선공개로 소비자 수요 선점
아모레퍼시픽 려 샴푸[이미지=이마트]
이마트와 SSG닷컴, G마켓에서 선출시되는 아모레퍼시픽 '려 더블 이펙터 더블 샴푸&트리트먼트'[이미지=이마트]

이마트·SSG닷컴·G마켓은 오는 14일부터 아모레퍼시픽의 신상품 ‘려 더블 이펙터 더블 샴푸, 트리트먼트’를 타 판매채널보다 1개월가량 먼저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유한킴벌리의 ‘좋은느낌 피부에 직접 닿는 무표백 생리대’, LG생활건강의 ‘닥터그루트 제이몬스터즈’에 이은 세 번째 공동 선출시다.

신세계 유통 3사가 이번에 내놓는 ‘려 블랙 샴푸, 트리트먼트’는 새치 커버 기능을 더한 프리미엄 탈모케어 제품이다.

이는 한방 유래 성분이 함유된 블랙 토닝(Black ToningTM) 성분은 새치 커버 성분을 모발 표면에 보다 강력하게 달라붙게 래 새치를 점점 어둡게 누적 코팅시켜 일시적으로 자연스러운 새치커버 효과를 준다. 또 아모레퍼시픽의 독자적 기술인 진센루트셀(Ginsen Root CellTM)은 모근과 두피를 강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특히 오랜 기간 검증된 안정성과 효능을 바탕으로 국내 화장품 안전기준 등에 관한 규정 준수는 물론 엄격한 자사 안전기준을 통과했으며 두피 자극과 모발 손상에 대한 부담을 줄여 독일 더마 테스트 최고 등급인 엑설런트를 획득했다.

이마트는 ‘려 블랙 샴푸(321㎖)’ 구매 시 트리트먼트(110㎖)를 증정한다. 이마트 구매 인증자를 대상으로는 LG 스탠바이미 TV, LG 듀얼인버터 제습기 등 경품을 주는 추첨 이벤트도 연다.

SSG닷컴과 G마켓은 4월18일부터 온라인 기획전을 운영한다. 4월19일과 20일에는 G마켓 ‘G라이브’와 SSG닷컴 ‘쓱라이브’로 신상품 론칭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라방이 진행되는 동안 사은품 증정과 후기 이벤트 등 다양한 소비자 혜택을 준비했다.

신세계 유통 3사와 아모레퍼시픽은 오는 5월 바디워시와 치약 신제품도 동시에 선출시 예정이며 지속적으로 협업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이석규 이마트 상품본부 일상용품팀 팀장은 “신세계그룹이 가진 다양한 유통 플랫폼을 기반으로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고객의 쇼핑경험을 충족시키기 위함”이라며 “대형 행사부터 신상품 공동 단독 론칭, 브랜드 단위 대형 행사 유치 등 다양한 방식으로 통합 시너지를 지속 창출하겠다”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