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스부대찌개, ‘제1회 땅스 먹방 영상 공모전’ 진행
땅스부대찌개, ‘제1회 땅스 먹방 영상 공모전’ 진행
  • 이종범 기자
  • 승인 2022.04.11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땅스부대찌개
사진 = 땅스부대찌개

부대찌개 밀키트 테이크아웃 전문브랜드 땅스부대찌개가 총 500만원 상당액의 먹방 영상 공모전을 연다.

이번에 개최된 ‘제1회 땅스 먹방 영상 공모전’ 제출 기간은 11일부터 6월 12일까지이며 6월 20일 최종 선정작을 발표한다.

제작 분야는 ASMR, 6인분 먹방, 크리에이티브 편집(참신한 홍보영상), 야외 먹방 등이다.

영상 주제는 땅스부대찌개 또는 땅스떡볶이 메뉴를 소재로 참신하고 맛있게 먹는 먹방 영상을 촬영한 후 편집해서 보내주면 된다. 메뉴 선정은 자유다.

제작 영상은 개인 유튜브 채널에 필수 해시티그와 함께 업로드하고 브랜드 홈페이지 메인배너 또는 땅스 채널 지원서 링크를 클릭해서 보내주면 된다.

필수 해시태그는 제1회땅스먹방공모전, 땅스먹튜브, 같이땅스, 땅스부대찌개, 땅스떡볶이 등이다. 지원서에 업로드 영상 URL를 필수 기재해야 한다.

땅스부대찌개는 콘텐츠 반응과 내부 심사를 거쳐 1등부터 3등까지를 선정하며, 1~3등 외에 참가상도 준비했다.

수상작에는 총 500만 원 상당의 시상금 및 제품교환권이 지급된다.

1등(1명)에게는 300만원, 2등(1명) 150만원, 3등(1명) 5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참가상 10명에게는 제품교환권 3매가 각각 주어진다. 먹방 영상 공모전은 참여 현황 등에 따라 조기 종료 또는 연장될 수 있다.

땅스부대찌개 관계자는 “부대찌개와 떡볶이를 포함한 메뉴를 맛있게 즐기면서 총 500만원 상당의 상금에 도전할 수 있는 이번 영상 공모전에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부대찌개 밀키트 테이크아웃‘이라는 콘셉트로 자리 잡은 땅스부대찌개는 현재 520호점 가맹점을 운영중이다.

baramssun@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