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원, 티몬서 봄 신상 단독 할인 프로모션
신원, 티몬서 봄 신상 단독 할인 프로모션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2.04.07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사베이·비키 '광고천재 씬드롬 시즌2' 참여…패션 브랜드 중 처음
"다양한 형태 온라인 채널 활용해 고객들과의 접점 확대할 것"
신원이 티몬 웹예능 '광고천재 씬드롬 시즌2' 프로모션에 참여한다.[이미지=신원]
신원이 티몬 웹예능 '광고천재 씬드롬 시즌2' 프로모션에 참여한다.[이미지=신원]

신원은 여성복 이사베이·비키·베스띠벨리·씨 등 4개 브랜드가 티몬과 손잡고 오는 9일까지 3일간 빅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신원은 티몬 단독으로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4개 브랜드의 2022년 봄여름(S/S) 신상품 386가지 아이템을 저렴하게 선보인다.

신원은 행사 기간 중 전 상품 대상 20% 즉시 할인하고 선착순 추가 20%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구매 선착순 200명에게는 봄 필수 아이템인 덧신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전 상품 무료 배송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사베이와 비키는 특히 티몬의 웹예능 ‘광고천재 씬드롬 시즌2’에 패션 브랜드 처음으로 참여한다. ‘광고천재 씬드롬’은 기업 의뢰로 홍보 전단지를 유쾌한 발상으로 제작해주면서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이벤트도 제공하는 티몬 자체 제작 웹예능이다.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티몬의 유튜브 채널 ‘놈스튜디오’에서 공개된다.

이사베이와 비키는 7일 오픈되는 ‘광고천재 씬드롬 시즌2’ 3회에서 2022년 S/S 신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본 편은 특별 MC 골든차일드의 멤버 홍주찬이 진행을 맡고 ‘스트릿 우먼 파이터’로 유명세를 얻은 댄스크루 ‘라치카’ 멤버 피넛과 리안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한다.

신원 관계자는 “티몬 웹예능을 시청하는 고객들에게 즐거움과 더불어 신상품을 최대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신원은 다양한 형태의 온라인 채널을 적극 활용해 고객들과의 접점을 늘릴 것”이라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