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몬, ‘긱몬으로 가보자고’ 긱몬 앱 출석 이벤트
알바몬, ‘긱몬으로 가보자고’ 긱몬 앱 출석 이벤트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2.04.07 0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긱몬으로 가보자고 소개 이미지.[사진=알바몬]
긱몬으로 가보자고 소개 이미지.[사진=알바몬]

알바몬이 운영하는 지역기반 재능거래 플랫폼 긱몬은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긱몬으로 가보자고’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7일 밝혔다.

‘긱몬으로 가보자고’ 이벤트는 긱몬이 기획한 봄맞이 이벤트로 ‘출석체크’ 이벤트와 ‘후.참.잘’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출석체크 이벤트는 긱몬 앱에 로그인해 출석체크 스탬프 25개를 모으는 이벤트로 스탬프 수량에 따라 △아이패드 프로 12.9형 실버 △도미노 슈퍼슈프림 피자 세트 △신세계 상품권 △GS25 모바일 상품권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 등의 경품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특히 이벤트 기간 중 출석체크 스탬프 1개만 모아도 경품 추첨의 대상이 되며, 긱 찜하기, 긱 등록하기 등 보너스 스탬프를 획득할 수 있는 미션을 제공해 긱몬 앱을 이용하는 많은 고객에게 경품 기회를 제공한다.

‘후.참.잘’이벤트는 재능 판매자와 구매자 모두 참여할 수 있는 후기 작성 이벤트로, 기존 후기 작성 이력이 있거나 기간 중 후기 작성 시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BHC 핫후라이드 치킨 세트를 제공한다.

알바몬 관계자는 “긱몬 앱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취미나 재능을 살려 재능거래를 하는 많은 이들에게 봄맞이 작은 선물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긱몬으로 가보자고’ 이벤트는 긱몬 앱에 접속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5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추첨을 통해 6월 10일 긱몬 앱에서 공지할 예정이다.

아르바이트 플랫폼 알바몬이 운영하는 ‘긱몬’ 앱은 나와 가까운 지역에 사는 이웃들과 재능을 나눌 수 있는 지역 기반 재능거래 플랫폼이다. 이웃과 거래하고 싶은 재능이 있다면 누구나 쉽게 글을 올리고 해당 재능을 필요로 하는 구매자에게 재능을 판매할 수 있다. 재능 거래 금액은 사용자가 직접 설정할 수 있고 재능거래 완료 후 판매수수료가 없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내 동네’ 설정하기를 통해 원하는 지역을 설정할 수 있고, 관심목록, 채팅 기능 등을 통해 내게 필요한 재능을 손쉽게 찾고 거래할 수 있다. 현재 모바일 긱몬 앱을 통해 이용할 수 있고 알바몬 앱으로 로그인 하거나 알바몬 아이디로 로그인해서 이용하면 된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