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 괌 현지 호텔 5곳 제휴 프로모션
에어부산, 괌 현지 호텔 5곳 제휴 프로모션
  • 이성은 기자
  • 승인 2022.04.06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탬프 1개 추가 지급 이벤트
에어부산 객실승무원이 괌 호텔 제휴 프로모션 이미지 피켓을 들고 있는 모습. [사진=에어부산]
에어부산 객실승무원이 괌 호텔 제휴 프로모션 이미지 피켓을 들고 있는 모습. [사진=에어부산]

에어부산은 괌 현지 호텔 5곳과 제휴를 맺고 부산-괌 노선 승객에게 호텔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이날부터 다음달 31일까지다.

이벤트는 해당 기간 동안 에어부산 항공권을 구매하고 호텔 예약을 완료한 이용객 전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제휴 호텔은 △더 츠바키 타워 △PIC 괌 △힐튼 괌 리조트 앤 스파 △호텔 닛코 괌 △리가로얄 라구나 괌 리조트 등 5곳이다. 혜택은 △와인 1병 △F&B 바우처 △레이트 체크아웃 △웰컴 칵테일 쿠폰 등 호텔별로 다르다.

에어부산은 괌 여행 수요 촉진을 위해 마일리지 성격의 ‘에어부산 스탬프’를 추가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부산-괌 노선에 탑승하는 이용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승객은 스탬프 1개를 추가 지급받을 수 있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괌 운항 재개 시점에 맞춰 지역민들에게 보다 나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유관 기업과 프로모션을 펼칠 계획”이라며 “에어부산이 준비한 혜택을 통해 3박4일, 4박5일로 알찬 괌 여행을 계획해 보시는 것을 추천 드린다”고 말했다.

sele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