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그재그, 인기 소호몰 연합 '쇼핑몰 위크' 실시
지그재그, 인기 소호몰 연합 '쇼핑몰 위크' 실시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2.04.05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일까지 2만원 쿠폰팩, 원데이 특가, 댓글 추첨 등 운영
[이미지=카카오스타일]
'쇼핑몰 위크' 혜택 안내[이미지=카카오스타일]

카카오스타일은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가 오는 10일까지 인기 소호몰들의 봄 신상품과 인기 아이템을 최대 50% 할인하는 ‘쇼핑몰 위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쇼핑몰 위크'에는 육육걸즈, 98도씨, 고고싱, 핫핑, 데일리쥬 등 지그재그 인기 쇼핑몰들이 참여해 일주일 동안 할인 쿠폰팩, 원데이 특가, 경품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행사 기간 동안 매일 낮 12시에 각 쇼핑몰 대표 모델이 직접 추천하는 봄 신상품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매일 달라지는 원데이 특가 상품은 오픈 시점부터 24시간 동안 특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9일에만 이벤트 마지막날까지 36시간 동안 진행한다.

또 원데이 특가 외에도 다양한 아이템을 할인가에 판매하며 스토어마다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는 2만원 쿠폰팩(3000원, 6000원, 1만 1000원)을 지급한다.

지그재그는 구매 아이템 공유 이벤트를 연다. ‘쇼핑몰 위크'가 진행되는 동안 기획전 참여 소호몰 상품 중 ‘잘산템(잘 산 아이템)’을 지그재그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포스팅에 댓글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지그재그 1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따뜻한 날씨로 외부 활동이 늘어나며 쇼핑 수요도 함께 증가하는 시기인 만큼 고객들에게 사랑받는 인기 쇼핑몰들과 함께 봄 맞이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봄 신상, 각 스토어의 인기 아이템 등으로 각자의 개성을 나타낼 수 있는 패션 스타일을 찾길 바란다”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