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디앤디, '에피소드 수유 프롤로그 이벤트' 참여자 모집
SK디앤디, '에피소드 수유 프롤로그 이벤트' 참여자 모집
  • 남정호 기자
  • 승인 2022.04.04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간·커뮤니티 프로그램 체험 진행…내달 1일까지 접수
'에피소드 수유 프롤로그 이벤트' 자료. (자료=SK디앤디)
'에피소드 수유 프롤로그 이벤트' 자료. (자료=SK디앤디)

종합 부동산 기업 SK디앤디가 신규 오픈한 주거 브랜드 에피소드 수유 838에서 진행하는 '에피소드 프롤로그 이벤트'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에피소드 프롤로그 이벤트는 에피소드에서 하루 동안 직접 살아보면서 모든 공간과 커뮤니티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는 체험 행사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 오픈한 에피소드 수유 838에서 내달 14일부터 3주간 주말마다 진행한다. 

응모 기간은 이날부터 내달 1일까지며 에피소드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당첨자는 내달 4일 개별 통보된다. 이벤트 응모 및 상세 일정은 에피소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K디앤디 에피소드 관계자는 "앞서 서초, 강남, 신촌 등에서 성황리에 진행된 프롤로그 이벤트에서 직접 경험해 본 고객들의 반응이 좋았다"며 "에피소드가 제공하고자 하는 경험을 충분히 느끼실 수 있도록 기획했으니 많은 분들께서 참여해 하루 동안 소중한 '나만의 에피소드'를 만들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에피소드 수유 838은 개인 공간에 거주하면서 이웃과도 공존하는 '수직마을'을 콘셉트로 한다. 전용 공간은 원룸은 물론 독립된 두 개의 방이나 여러 세대가 거실을 공유하는 등 다양한 타입의 방 및 공용 공간으로 구성했다. 20~23층은 이케아와 협업을 통해 각기 다른 테마로 마련된 '복도 공유' 공간으로 꾸려 한 층에 사는 이웃들 간 활발한 네트워킹이 가능하도록 했다.

south@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