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보, 용산아이파크몰서 '희귀식물 기획전'
누보, 용산아이파크몰서 '희귀식물 기획전'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2.04.01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일 하루동안 100여종 선봬
27일까지 '닥터조 플립마켓'
누보는 4월3일 서울 용산아이파크몰에서 '희귀식물 특가 기획전'을 한다. [제공=누보]
누보는 4월3일 서울 용산아이파크몰에서 '희귀식물 특가 기획전'을 한다. [제공=누보]

누보(대표이사 김창균·이경원)는 봄을 맞아 서울 용산아이파크몰 더센터 4층 카페거리에서 플리마켓 콘셉트의 원예 기획전 ‘식물과 함께하는 닥터조 플립마켓’을 운영 중인 가운데 이달 3일 ‘희귀식물 특가 기획전’을 한다고 1일 밝혔다.

3일 열릴 기획전에서는 SNS(사회관계망서비스) 등에서 아름다운 무늬로 유명한 ‘몬스테라 보르시지아나 알보’와 ‘왕무늬아단소니-아큐미폼’, ‘필로덴드론 플로리다 뷰티’, ‘안스리움 크리스탈호프’와 같은 100여종 이상의 희귀식물을 만나볼 수 있다.

누보는 또한 이달 27일까지 식물과 함께하는 닥터조 플립마켓 기획전을 함께 한다. 

행사에서는 공기정화식물과 계절 꽃, 화분, 분갈이 상품 등 홈가드닝 도구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매주 금요일마다 일회용 컵에 식물을 키울 수 있는 세트 증정과 함께 미니 다육이를 1000원에 할인 판매한다. 식물을 2종 이상 구입하면 10%를 할인해 주는 이벤트도 연다.

누보 관계자는 “봄을 맞아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희귀식물을 한 데 모으는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방문하기 좋은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하는 기획전인 만큼 관심 있는 이들의 많은 방문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