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신라스테이, 3년 연속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1위'
호텔 신라스테이, 3년 연속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1위'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2.04.01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상 기념 파격적 할인혜택 호캉스 패키지 한정 운영
3년 연속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1위'를 차지한 신라스테이 호텔. [사진=신라스테이]
3년 연속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1위'를 차지한 신라스테이 호텔. [사진=신라스테이]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 호텔 신라스테이는 3년 연속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1위 수상을 기념해 최대 53%의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담은 호캉스(호텔과 바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orea Brand Power Index)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최하는 국내 대표 브랜드 평가지수로서 1999년 시작해 올해로 24회차를 맞는 국내 대표적인 브랜드평가 시상이다.

이런 가운데 신라스테이는 3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 수상을 맞아 ‘2022 브랜드파워 1위 신라스테이 시그니처(Shilla Stay Signature)’ 패키지를 운영한다. 

패키지는 △객실(1박) △조식(2인) △신라스테이 타이거 베어(1개) △신라스테이 무선 충전기(1개)로 구성됐다. 4월 말까지 투숙 가능하다. 해당 상품은 최대 53%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신라스테이 관계자는 “신라스테이에 보내준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최대 53% 할인이라는 파격적인 혜택으로 신라스테이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수준 높은 서비스와 합리적인 가격, 다채로운 상품 개발로 소비자들이 안전하고 즐거운 호캉스를 누릴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