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박세리 감독에 '에스컬레이드' 지원
캐딜락, 박세리 감독에 '에스컬레이드' 지원
  • 이성은 기자
  • 승인 2022.03.15 2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메리칸 럭셔리 가치 어울려”
박세리 국가대표 골프 감독이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앞에서 포즈를 취한 모습. [사진=캐딜락]
박세리 국가대표 골프 감독이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앞에서 포즈를 취한 모습. [사진=캐딜락]

캐딜락은 박세리 국가대표 골프 감독에게 플래그십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에스컬레이드’를 지원한다고 15일 밝혔다.

캐딜락은 박세리 감독이 보여준 최고를 향한 열정과 끊임없는 도전정신, 특유의 품격 있는 모습이 에스컬레이드가 추구하는 아메리칸 럭셔리 가치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차량을 지원을 결정했다.

박세리 감독은 “당당하면서 품격이 느껴지는 디자인과 하이엔드 옵션, 공간 활용성까지 모두 만족시키는 에스컬레이드를 직접 경험해 보고 싶었다”며 “유일무이한 럭셔리 SUV의 가치를 담은 에스컬레이드가 나의 존재감을 한층 끌어올려 주는 기분”이라고 말했다.

캐딜락은 국내·외를 오가며 최고 퍼포먼스를 발휘하는 스포츠 스타들에게 걸맞은 차량을 지원하며 브랜드에 대한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캐딜락은 에스컬레이드 공식 홍보대사로 배구 월드스타 김연경 선수를 위촉했으며 메이저리그에서 활약하는 류현진 선수에게 에스컬레이드를 지원하는 등 점차 활동 범위를 넓혔다.

최은영 캐딜락코리아 마케팅 담당 부장은 “자기 분야에서 최정상 반열에 오른 스포츠 스타들의 도전정신과 목표에 대한 끊임없는 열정은 캐딜락이 추구하는 아메리칸 럭셔리 가치를 그 무엇보다 잘 표현한다”며 “캐딜락이 추구하는 가치를 보다 많은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뿐만 아니라 차별화된 마케팅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sele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