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라호텔, 봄 만끽 '로열 티 타임' 패키지 운영
서울신라호텔, 봄 만끽 '로열 티 타임' 패키지 운영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2.03.10 0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5대 샴페인 '로랑 페리에' 곁들인 애프터눈 티 세트 특전
서울신라호텔은 기존의 애프터눈 티 세트를 새단장한 '로열 티 세트'를 운영 중이다. [사진=호텔신라]
서울신라호텔은 기존의 애프터눈 티 세트를 새단장한 '로열 티 세트'를 운영 중이다. [사진=호텔신라]

서울신라호텔은 애프터눈 티 세트를 새단장한 ‘로열 티 세트’와 로열 티 세트가 특전으로 포함된 ‘로열 티 타임’ 패키지를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서울신라호텔의 로비 라운지 더 라이브러리에서 지난해 말부터 선보인 로열 티(Royal Tea) 세트는 애프터눈 티 세트 구성에 샴페인을 추가한 것이다. 신라호텔의 강점인 베이커리와 함께 봄에 어울리는 꽃향기를 머금은 샴페인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서울신라호텔 로열 티 세트에는 ‘로랑 페리에(Laurent Perrier)’ 샴페인 중에서도 신선한 시트러스와 풍부한 화이트 플라워 향을 강조한 ‘라 뀌베 브룻(La Cuvee Brut)’이 하프 보틀로 제공된다. 로랑 페리에는 세계 5대 샴페인 브랜드로 꼽힌다. 세계적인 와인 평론가 로버트 파커는 로랑 페리에를 두고 “뛰어난 균형감과 세련된 맛을 보여주고, 기품과 우아함을 지닌 최상의 샴페인”이라고 극찬했다.

서울신라호텔은 이와 함께 봄 시즌에 맞춰 로열 티 상품을 재구성한 스페셜 세트가 포함된 로열 티 타임 패키지를 내놓았다.

4월30일까지 이용 가능한 해당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1박) △더 라이브러리 스프링 로열 티 세트 1개(2인) △체련장·실내 수영장 혜택(2인)으로 구성됐다. 

특히 로열 티 세트의 2단 트레이 하단에는 ‘연어 크루아상 샌드위치’ 등 다양한 베이커리를, 트레이 상단에는 장미향 화이트 초콜릿 크림을 얹은 ‘로즈 생토노레’를 비롯한 달콤한 디저트들이 구성됐다.

아울러 별도로 제공되는 세이버리에는 푸아그라, 브리치즈 무스와 캐비아와 같은 고급 식자재로 만든 요리들로 구성해 샴페인과 최상의 하모니를 표현했다. 이외에도 ‘신라 스페셜 티’ 2잔이 함께 제공된다.

서울신라호텔 관계자는 “로열 티 타임 패키지는 감미로운 라이브 연주를 들으며 봄을 만끽할 수 있는 상품”이라며 “애프터눈 티와는 또 다른 매력의 로열 티를 알리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