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엠트론, 트랙터 구매 사은 이벤트 전개
LS엠트론, 트랙터 구매 사은 이벤트 전개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2.03.08 0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XP오토모드·MT4 대상 농협상품권 등 증정
LS엠트론의 트랙터 구매 사은 이벤트 이미지. [제공=LS엠트론]
LS엠트론의 트랙터 구매 사은 이벤트 이미지. [제공=LS엠트론]

LS엠트론(대표이사 신재호)은 영농철을 앞두고 주력 트랙터 ‘XP오토모드(86~115마력)’와 ‘MT4(58~68마력)’ 구매 농가를 대상으로 농협상품권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전개한다.

8일 LS엠트론에 따르면, 주력 트랙터 XP오토모드와 MT4 구매 이벤트는 5월까지 전국 대리점에서 진행된다. 

우선 XP 오토모드(XP7086SPS-AT, XP7095SPS-AT, XP7102SPS-AT, XP7115SPS-AT) 구매 고객에게는 농협상품권과 스마트 손목시계, 농업용 조끼와 모자를 선물로 증정한다. 

MT4(MT4.58, MT4.63, MT4.68)를 구매하는 소비자에게도 농협상품권과 농업용 조끼·모자를 함께 증정한다. 

이벤트 모델인 프리미엄 트랙터 XP 오토모드는 자동차와 같이 주행 중 자동 변속이 가능하다. 작업 중 부하를 스스로 감지하고 변속해 연비 절감과 작업 효율성이 높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브레이크 클러치 연동 기능을 통해 클러치 페달 조작 없이 브레이크 조작 만으로 동력 해제와 전달이 가능하다. 

MT4는 국내 최초로 가변형 뒷차축을 적용한 트랙터다. 뒷바퀴 폭을 최대 210밀리리터(㎜)까지 늘리거나 줄일 수 있어 재배 작물과 지형에 맞게 뒷바퀴를 조절 가능하다. 역회전 PTO(Power Take Off) 기능이 적용돼 로터리 작업 시 구석에 몰린 흙을 정리하고 작물이 엉키지 않게 하는 것도 강점으로 꼽힌다. 

강석호 LS엠트론 트랙터사업본부장(상무)은 “앞으로 사은행사를 확대해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늘려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XP오토모드와 MT4 트랙터 구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LS트랙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