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띵스, 대만 인플루언서 손잡고 현지 공략
어띵스, 대만 인플루언서 손잡고 현지 공략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2.03.04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자 개발 '프리미엄 괄사' 포함 세트 판매 예정
어띵스 퍼스널 바디케어 컬렉션[이미지=어띵스]
어띵스 퍼스널 바디케어 컬렉션[이미지=어띵스]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어띵스가 대만 시장에 진출한다.

어띵스는 오는 7일 대만 인플루언서 코니 우(Connie Wu)와 현지 라이브 채널을 통해 제품을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어성초 바디로션’, ‘어성초 바디워시’와 어띵스의 독자 개발 상품인 ‘프리미엄 괄사’ 세트다. 총 500세트를 준비했다.

어띵스는 이번 대만 진출을 시작으로 일본, 미국, 동남아 진출을 준비하고 있다.

어띵스 관계자는 “지난해 국내 인플루언서와 진행한 라이브커머스에서 완판을 기록했다”며 “올해는 대만을 시작으로 해외시장에서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어띵스는 우리 삶의 부족한 균형을 채우기 위해 시작된 퍼스널 케어 브랜드로 바디케어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