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딜러 '한성자동차', 시세 제공 '중고차 홈페이지' 개편
벤츠 딜러 '한성자동차', 시세 제공 '중고차 홈페이지' 개편
  • 송창범 기자
  • 승인 2022.02.27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성자동차 자사 중고차 홈페이지 개편 기념 이벤트 이미지.[사진=한성자동차]
한성자동차 자사 중고차 홈페이지 개편 기념 이벤트 이미지.[사진=한성자동차]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한성자동차는 자사 중고차 홈페이지를 개편하고 오는 3월13일까지 이를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한성자동차 중고차 홈페이지 개편은 △내 차 시세 검색 △내 차 팔기 문의 △온라인 예약금 결제 △실시간 상담 플랫폼 ‘채널 톡’ 등 신규 서비스를 포함해 신속한 고객 응대와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는 점이 특징이다.

회원가입 후 본인이 소유한 차량 번호를 입력하면 차량의 현 시세를 간편하게 파악할 수 있다. 또 ‘내 차 팔기 문의’ 기능을 통해 차량 판매를 위한 전문적인 상담도 받을 수 있다. 홈페이지 내 예약금 결제 시스템을 통해 100만원을 선지급하면 선택한 중고차에 대한 우선권을 부여받을 수 있다.

또한 3월13일까지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물 인증샷 이벤트’는 한성자동차 중고차 홈페이지에 접속해 회원가입 후 마음에 드는 매물을 캡처 및 저장한 후 필수 해시태그(#한성인증중고차리뉴얼 #나만의매물)와 함께 피드에 업로드하면 자동 응모된다. ‘예약금 결제 대상 이벤트’는 한성자동차 중고차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매물에 대한 예약금을 결제하고 출고까지 완료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두 이벤트 모두 한성자동차 인증 중고차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팔로우해야 응모가 가능하다. 당첨자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주유권, 스타벅스 세트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수입차 딜러사 최초로 차량 시세 조회 기능을 제공하는 한성자동차 중고차 홈페이지를 개편했다”며 “신속한 고객 응대와 맞춤 서비스를 통해 고객과 더욱 긴밀히 소통해 메르세데스-벤츠 및 한성자동차 인증 중고차만의 매력을 어필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kja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