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카, '중고차 혁명' 내세운 신규 광고 공개
케이카, '중고차 혁명' 내세운 신규 광고 공개
  • 이성은 기자
  • 승인 2022.02.21 2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국내 첫 서비스 강조
‘중고차 쇼핑 혁명, 케이카’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케이카(K Car) 신규 광고 스틸컷. [이미지=케이카]
‘중고차 쇼핑 혁명, 케이카’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케이카(K Car) 신규 광고 스틸컷. [이미지=케이카]

직영중고차 플랫폼 기업 케이카(K Car)는 유재석과 함께 한 신규 광고를 공개했다고 21일 밝혔다. 케이카는 이번 광고를 통해 ‘중고차 쇼핑 혁명, 케이카’라는 메인 슬로건을 내세웠다.

유재석은 영상 속에서 “세상이 따라하는 중고차, 세상을 뛰어넘는 케이카”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많은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레드 카펫을 지나 당당한 모습으로 자동차 위로 올라간다. 터져 나오는 음악과 함께 화면이 전환되며 케이카가 국내 최초로 선보인 다양한 서비스들이 자막으로 펼쳐진다.

이어 “이 모든 게, 혁명으로부터”라는 멘트와 ‘중고차 쇼핑 혁명, 케이카’라는 메시지로 영상은 마무리된다.

케이카는 이번 신규 캠페인에서 전국 어디서나 중고차를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커머스 서비스 ‘내차사기 홈서비스’를 비롯해 국내 첫 3일 책임 환불제, 전국 1일 배송, 최대 365일 품질 보증 서비스 등을 국내 처음 선보인 점을 함축적으로 강조했다.

이번 캠페인은 주요 지상파 및 케이블TV와 유튜브, SNS 등 디지털 플랫폼에서 볼 수 있다. 케이카는 이번 신규 광고 공개를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케이카는 ㅎㅁ’의 해당하는 정답을 맞추는 소비자 100명에게 주유권 또는 음료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초성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인국 케이카 사장은 “케이카는 지난 22년간 보다 편리하고 안심할 수 있는 중고차 구매 환경을 만들기 위해 혁신적 서비스를 선보이며 시장 변화에 앞장서 왔다”며 “케이카는 중고차 시장의 게임 체인저로서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합하는 OMO(Online merge with Offline) 구현으로 향후에도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는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여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sele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