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 콩트만화 '흔한남매 오해요' 내달 3일 출간
[신간] 콩트만화 '흔한남매 오해요' 내달 3일 출간
  • 권나연 기자
  • 승인 2022.02.21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식 출간 앞두고 예약판매 실시
(사진=(주)미래엔)
(사진=(주)미래엔)

교육출판전문기업 ㈜미래엔의 아동출판브랜드 아이세움이 오는 3월3일 ‘오해’와 관련된 유머를 콩트 만화로 풀어낸 ‘흔한남매 오해요’의 정식 출간을 앞두고 예약판매를 실시한다.

‘흔한남매 오해요’는 232만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크리에이터 ‘흔한남매’의 중독성 강한 개그 콘텐츠 ‘오해요’를 초단편 콩트 만화로 재구성한 코믹북이다.

동음이의어의 뜻을 서로 잘못 이해하거나 익살스러운 말장난 때문에 생긴 ‘오해’와 관련된 상황들을 기발한 위트와 유머로 버무려냈다. 각 에피소드는 2쪽 만화로 구성돼 짧지만 강력한 웃음을 선사한다.

이번 신간에서는 ‘외국인 으뜸이’, ‘할머니 에이미’, ‘래퍼 으뜸이’, ‘의사 에이미’ 등 기존 시리즈에서는 만나볼 수 없었던 ‘흔한남매’의 귀여운 부캐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중간중간 정답을 예측할 수 없는 ‘오해요 퀴즈’와 현실 속 에이미와 으뜸이의 실사로 꾸민 ‘실사 만화’도 수록됐다. 도서 맨 뒤 페이지에는 ‘흔한남매 부캐 만들기’ 보너스 페이지도 포함됐다.

미래엔 위귀영 출판개발실장은 “다양한 부캐와 함께 색다른 형식으로 돌아온 이번 신간이 어린이들에게 또 한 번 ‘흔한남매’ 돌풍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며 “코로나19로 야외활동이 줄고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진 요즘, 아이들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웃음보따리 선물을 안겨줄 것”이라고 전했다.

kny0621@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