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몬스, 2022년 신제품 할인 행사 진행
에몬스, 2022년 신제품 할인 행사 진행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2.02.17 0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키지 구매 시 추가 할인…자녀방 가구도 포함
커스텀 화이트 옷장[사진=에몬스]
커스텀 화이트 옷장[사진=에몬스]

에몬스는 오는 28일까지 신제품과 자녀방 가구를 할인하는 ‘얼리버드 특가전’ 행사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에몬스는 2022년도 봄 신제품을 최대 10% 할인한다. 특히 신제품을 패키지 구매자에게는 추가로 최대 30만원을 할인해준다.

‘얼리버드 특가전’ 행사는 신제품인 △커스텀 화이트 옷장 △위브릭 데이무빙 소파 △위브릭 크라운 스윙 소파 △위브릭 미니 소파 △플라보 식탁 △우드브루 식탁 커스텀 화이트 거실장 레이어드 시리즈(자녀방가구) △블랑7~9 매트리스 등을 대상으로 한다.

‘커스텀’ 옷장 시리즈는 기존의 옷장(붙박이장)과 2단, 3단 서랍 옷장과 같은 다양한 수납 가구를 원하는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설계됐다. ‘커스텀’ 옷장은 긴옷장, 반장, 2단 서랍 옷장, 3단 서랍 옷장, 일체형 화장대장, 300㎜ 거울장, 가방 장식장, 200㎜ 인출 화장대장 등 8가지 모듈로 구성대 있다.

‘커스텀’ 옷장의 도어에는 UV-ABD(Anti-Bacteria Dust) 기능성 마감재를 사용했다. UV-ABD는 수분이 존재하지 못하는 기능성 마감재로 곰팡이, 세균이 번식할 수 없는 환경으로 항균 효과를 기대할 수 있고 가구 표면에 먼지가 달라붙지 않는다.

패브릭 소파 ‘위브릭(Wibric)’ 시리즈는 '패브릭 올(all)입다' 를 콘셉트로 몸에 닿는 곳은 물론 보이지 않는 곳까지 동일한 소재를 적용시켜 제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패브릭은 공인 시험 기관을 통해 PFC(발수, 코팅 기능을 높이기 위해 사용하는 유해물질) free 인증을 받은 안전한 기능성 소재로 내구성과 항균성, 생활 발수 등 관리가 용이하다.

‘위브릭 데이무빙’ 패브릭 소파는 부드러운 촉감과 높은 발수, 발오 기능을 적용한 더블릭(Doublic) 패브릭 원단을 사용해 벨벳처럼 부드러운 촉감을 느낄 수 있으며 유연한 곡선미를 지닌 디자인이 적용됐다.

이 제품은 더블 플로킹(실이 교차되는 형식의 일반 직조 방식을 벗어나 섬유를 수직으로 세워 만드는 직조 방법을 2배 적용) 공법을 사용해 생활 오염에 대한 저항력은 물론 내구성이 뛰어나다. 좌우 확장형 스윙 팔걸이를 적용해 약 24㎝ 넓게 사용할 수 있다.

‘레이어드’ 시리즈는 모션 데스크, 책상, 침대, 책장, 옷장, 다용도 테이블, 서랍장까지 다양한 품목으로 구성돼 있으며 전 제품 E0등급의 자재를 사용하고 있다.

에몬스는 또 신학기 시즌을 맞아 에버린 시리즈를 최대 30% 할인한다.

노현관 홍보실 부장은 “새봄을 맞아 결혼을 준비하는 신혼부부와 신학기를 준비하는 학부모, 이사로 집 꾸미기를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더욱 실속 있는 행사를 계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