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 롯데카드 이용자 대상 프로모션 '최대 80% 할인'
롯데렌터카, 롯데카드 이용자 대상 프로모션 '최대 80% 할인'
  • 이성은 기자
  • 승인 2022.02.14 0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000원 쿠폰 추가 제공…추첨 통해 48시간 무료이용권 증정
롯데렌터카, 롯데카드 이용자 대상 할인 이벤트 이미지. [이미지=롯데렌터카]
롯데렌터카, 롯데카드 이용자 대상 할인 이벤트 이미지. [이미지=롯데렌터카]

롯데렌탈 렌터카 브랜드 롯데렌터카는 롯데카드 이용자를 대상으로 내륙 최대 60%, 제주 최대 8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단기렌터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롯데렌터카는 롯데카드 할인 혜택 이외 5000원 할인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롯데카드 할인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중형 이하 차량 48시간 무료이용권도 제공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롯데카드 할인 이벤트 적용 소비자 중 롯데카드로 결제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다음달 31일까지 진행한다.

롯데렌터카 홈페이지와 전국 지점 등을 통해 프로모션에 참여 가능하며 내륙 최대 60%, 제주 최대 80% 등 각 지역 지점·차종별 할인율이 다르다. 프로모션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은 롯데렌터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렌터카는 회원 전용 서비스로 24시간 비대면으로 무인 대여·반납이 가능한 ‘스마트 키박스’ 를 내륙 23개 지점에 설치하고 있다. 또 소비자들의 안전한 차량 이용을 위해 ‘아이오닉5’를 포함한 3년 미만 신형 차량으로 운영 중이다.

렌터카 대여 과정의 대면 접촉을 최소화한 ‘사전체크인’ 서비스 도입과 대여 전 철저한 차량 소독으로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또 소비자가 원하는 곳으로 차량을 배송하는 딜리버리 서비스를 전국으로 확대해 소비자 접근성을 향상시켰다.

김경우 롯데렌탈 영업본부장은 ”철저한 방역과 비대면 서비스 강화 등 롯데렌터카의 강점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질 높은 단기렌터카 서비스 혜택을 제공하겠다” 고 말했다.

sele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