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금융소비자보호 슬로건 선정
KB국민카드, 금융소비자보호 슬로건 선정
  • 김보람 기자
  • 승인 2022.01.28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융을 더 안전하게 소비자를 더 행복하게'

KB국민카드가 올해 금융소비자보호를 위한 슬로건으로 '금융을 더 안전하게 소비자를 더 행복하게'을 선정했다. 

28일 KB국민카드에 따르면, 매년 임직원을 대상으로 금융소비자 보호를 위한 슬로건을 공모하며, 올해도 임직원 공모를 통해 슬로건을 선정했다. 

선정된 소비자보호 슬로건은 금융소비자보호 관련 각종 행사 시 게시물 등에 활용하고, 포스터로 제작해 전국 지점 및 부서에 배포하여 금융소비자보호 실천 및 소비자보호 마인드 형성에 활용할 예정이다. 

KB국민카드는 금융소비자보호법 시행 초기 전체 고객 대상 금융소비자보호법 사전 안내장을 발송하는 등 금융소비자보호법 시행에 따른 소비자보호 권익과 권리 보호, 소비자 신뢰 확보를 위한 전사적 인식제고 활동 및 임직원 교육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이창권 KB국민카드 사장도 취임사에서 "1등 카드사가 된다는 것은 단순히 시장 점유율이 높은 회사가 아니라 고객에게 진정으로 사랑받고, 사회로부터 존경받는 회사"가 되는 것이라고 말하며 고객 신뢰의 중요성을 강조한 바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급격하게 변화하는 금융 환경 속에서 금융소비자보호라는 기본 원칙을 임직원들에게 환기시키기 위해 금번 슬로건을 정했다"며 "앞으로도 금융소비자보호를 위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qhfka7187@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