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고릴라, 첫 브랜드 캠페인
카드고릴라, 첫 브랜드 캠페인
  • 김보람 기자
  • 승인 2022.01.27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드 고를 때, 카드고릴라' 영상 5편 공개
(사진=카드고릴라)
(사진=카드고릴라)

신용카드 관련 전문정보 플랫폼인 카드고릴라가 브랜드 캠페인 영상 5편과 함께 새로운 BI를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카드고릴라가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하는 것은 지난 2010년 브랜드 론칭 이후 최초다.

이번 공개된 '카드 고를 때, 카드고릴라' 브랜드 캠페인 영상은 다양한 고릴라의 모습을 통해 카드고릴라가 '국내 최대 신용카드 플랫폼'이라는 메시지를 표현했다. 

카드고릴라는 국내 모든 카드사와 제휴를 맺고 다양한 카드 상품 정보를 제공한다. 또, 카드고릴라 웹사이트와 유튜브,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등의 채널을 통해 1000여개 이상의 다양한 카드 관련 콘텐츠를 제공, 소비자들의 신용카드 길잡이 역할을 하고 있다.

카드고릴라는 브랜드 캠페인 영상과 함께 새로운 BI도 공개했다. 새 BI는 신용·체크카드를 상징하는 'IC칩'과 함께 '고릴라'를 사용, '국내 유일 신용카드 전문 플랫폼'이라는 의미와 카드 관련 정보를 최다 보유하고 있는 국내 최대 신용카드 플랫폼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고승훈 카드고릴라 대표는 "카드고릴라는 2010년 런칭 이후 12년 동안 카드 하나만 다루는 국내 최대 신용카드 버티컬 플랫폼"이라면서 "카드업계 대표 지표로 자리 잡은 '고릴라차트'부터 카드 전문 에디터들의 고퀄리티 콘텐츠까지 소비자들이 카드를 선택할 때는 카드고릴라를 찾아야 한다는 메시지를 담았다"고 말했다.

qhfka7187@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