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C솔루션, '글라스락 베이비 분리형 실리콘 식판' 출시
SGC솔루션, '글라스락 베이비 분리형 실리콘 식판' 출시
  • 최지원 기자
  • 승인 2022.01.27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트레이 분리 가능 설계…활용도↑
글라스락 베이비 분리형 실리콘 식판. [사진=SGC솔루션]
글라스락 베이비 분리형 실리콘 식판. [사진=SGC솔루션]

SGC솔루션은 자사 토탈 이유식 솔루션 브랜드 ‘글라스락 베이비’의 신제품 ‘글라스락 베이비 분리형 실리콘 식판’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육아를 하는 부모들이 자녀와 편안한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영유아용 제품 신규 라인업으로 선보이는 제품이다. 제품은 아이들의 식사시간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주는 곰돌이 모양 디자인과 볼·트레이 분리 가능 설계로 활용도를 높였다.

신제품 ‘글라스락 베이비 분리형 실리콘 식판’은 세 개의 볼을 갖춰 영유아용 식판은 물론 볼 분리 트레이를 간식용 그릇으로 별도 사용할 수 있다.

재품은 볼끼리 분리가 가능해 차갑게 먹는 반찬과 따뜻하게 먹는 반찬을 따로 분리해 필요에 따라 별도로 데워 먹기 편리하다. 큰 볼 내부에는 눈금이 표시돼 원하는 용량만큼 알맞게 음식 양을 조절할 수 있다. 또 실리콘 소재를 적용해 전자레인지 사용이 용이하다.

이번 신제품은 베이지, 블루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SGC솔루션은 오는 30일 진행되는 네이버 글라스락 브랜드데이 행사와 쇼핑라이브에서 이번 신제품을 글라스락 베이비 눈금 이유식용기와 함께 세트 구성으로 처음 선보인다.

SGC솔루션은 네이버 글라스락 브랜드데이 행사를 통해 곰표 콜라보 2조 세트 품목 구매 시 선착순 200명에 ‘곰표 수플레 팬케익믹스’를 증정한다. 또 냉장고 정리 용품, 애착용기, 쿡웨어 등을 30일 하루동안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SGC솔루션은 쇼핑라이브에서는 컬러풀한 주방용기, 이유식기를 ‘풀무원 올바른 핫도그’, ‘살림백서 거품 핸드워시’ 등의 구매 혜택과 함께 행사가에 제공한다.

임광빈 SGC솔루션 본부장은 “소중한 내 아이의 건강한 성장을 바라는 부모의 마음으로 집콕 육아에 도움이 되고자 이번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요구에 맞춰 부모들이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신제품을 계속해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fro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