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양署, 직원 전화응대 친절 교육
계양署, 직원 전화응대 친절 교육
  • 계양/백칠성기자
  • 승인 2009.10.26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층 대강당서
인천계양경찰서는 4층 대강당에서 전화친절도 자체평가에서 90점 미만인 직원을 대상으로 전화응대 친절향상을 위한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민원실, 순찰지구대, 형사, 조사, 교통등 민원부서에 근무하고 있는 직원들을 대상으로 전화응대시 신속성과 수화요령, 통화태도 등에 대해 영상을 시청하고 민원전화응대 개선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계양경찰서는 앞으로 민원인의 전화 응대시 더욱 친절하게 응대할 수 있도록 수시로 교양을 실시하고, 민원인이 불만족하는 사례가 없도록 전화응대 친절도 향상에 최선을 다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