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아·태 관광투자 컨퍼런스’ 참가
‘2009 아·태 관광투자 컨퍼런스’ 참가
  • 예산/ 이남욱.민형관기자
  • 승인 2009.10.26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승우 예산군수, 덕산온천관광지 투자 홍보
최승우 예산군수는 27일부터 28일까지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열리는 ‘2009 아시아.태평양 관광투자 컨퍼런스’에 참가해 홍보 및 덕산온천관광지의 국내.외 투자자 유치에 나선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국내유일의 관광개발 및 투자부문 전문행사로 ‘신 성장 동력으로의 초대’라는 주제로 아시아. 태평양지역 관광개발과 투자에 대한 이슈와 트랜드를 공유하고 국내외 투자자와의 상담기회를 제공하는 행사로 국내·외 투자자, 투자금융계, 지자체, 관광업계, 학계, 협회 및 단체, 미디어, 일반참가자 등 2일동안 3000여명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군은 국내·외 많은 투자자에게 덕산온천관광지를 알릴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는 만큼 덕산온천관광지의 우수한 온천수와 수덕사, 추사고택, 충의사, 예당저수지등 주변관광자원을 널리 알려 투자자를 유치할 수 있도록 총력을 기울일 방침이다.

또 홍보효과를 높이기 위해 예당평야의 비옥한 땅에서 생산되는 ‘미황쌀’ 과 관광기념품, 덕산스파캐슬 할인권을 나눠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군 관계자는 “군의 풍부한 관광자원을 전국, 나아가 세계인들에게 알릴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며 투자자 및 관광객을 유치할 수 있도록 홍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