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석훈 (전)안산시의회 의장, 출마선언 동영상 2천뷰 육박
김석훈 (전)안산시의회 의장, 출마선언 동영상 2천뷰 육박
  • 문인호 기자
  • 승인 2022.01.25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석훈 (전)안산시의회 의장 출마선언 동영상 2천뷰 육박. (사진=김석훈 전 안산시의회 의장)
김석훈 (전)안산시의회 의장 출마선언 동영상 2천뷰 육박. (사진=김석훈 전 안산시의회 의장)

경기 안산지역에서는 처음으로 온라인으로 출마선언을 한 김석훈 전 안산시의회 의장이 개설한 유튜브 채널 김석훈 TV가 동영상 업로드 2주여 만에 2000뷰에 육박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김석훈 전 의장은 지난 10일 안산에서는 처음으로 안산시장 출마선언을 유튜브를 통해 온라인 비대면으로 진행했다.

코로나 시국을 맞아 온라인 비대면으로 진행한 출마선언엔 3가지 비전과 12가지 약속의 공약내용이 담겨있어 시민들의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인다. 특히 10분여에 이르는 동영상 조회수가 1천8 여회가 넘는 등 이번달내로 2천뷰를 돌파할 것으로 보여 김 의장의 출마선언에 대한 관심도를 짐작 할 수 있다.

김 전 의장은 “지금은 윤석열 후보를 대통령으로 만들기 위한 대선 선거 운동에 집중하고 sns를 관리 하면서, 개인 선거에 비중을 크게 두지 않고 있지만 업로드한 동영상이 관심도 인기도 높은 것 같아 오랜 동안 준비해 온 효과가 있는 것 같다”고 설명했다.

한편 김석훈 의장은 윤석열 후보 직속 약자와의 동행 경기도 본부장으로 임명된 후 경기도 본부 발대식을 성대하게 치워, 대선후보를 돕는 선대위 역할도 충실히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mih2580@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