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손해보험, 무배당 Chubb 다이렉트 PT 건강보험 선봬
에이스손해보험, 무배당 Chubb 다이렉트 PT 건강보험 선봬
  • 김보람 기자
  • 승인 2022.01.25 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I 퍼스널 트레이닝 통해 건강 관리
걸음 수에 따라 매월 포인트 적립
(사진=에이스손해보험)
(사진=에이스손해보험)

에이스손해보험이 건강 관리 실적에 따라 포인트를 제공하는 '(무)Chubb 다이렉트 PT 건강보험(갱신형)'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 보험에 가입한 고객은 디지털 건강관리 앱 '처브 라이프밸런스'에 탑재된 AI 퍼스널 트레이닝 기능을 통해 건강을 관리한다. 

또, 리워드 탭에서 본인인증을 완료할 경우 활동 내역에 따라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포인트를 연간 최대 5만 포인트까지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목표 걸음 수에 따라 매월 보험료의 최대 10%를 추가 포인트로 지급하며, 2회차 보험료까지 납입하면 가입 축하 선물로 스마트 체중계를 증정한다. 적립된 포인트는 커피, 주유 등 모바일 쿠폰으로 즉시 전환해 사용할 수 있다.

가입 연령은 20~60세까지이며, 보험기간은 20년이고 5년마다 갱신된다. 기본 계약으로 골절 등급에 따라 최대 200만원, 중대한 특정 상해 수술은 최초 1회에 한해 최대 5000만원까지 보장하며, 특약을 통해 질병 또는 상해로 인한 입원 수술 시 최대 200만원을 지급한다.

연령대별 특화된 특약을 통해 20~30대 고객에게는 뇌혈관질환 및 허혈성심장질환 진단비를 최대 2000만원까지 지급하고, 암 보장을 강화해 기존 소액 암으로 분류됐던 전립선암과 유방암, 자궁암, 방광암 등에 대해서도 일반 암과 동일하게 최대 1000만원의 진단비를 제공한다.

에드워드 콥 에이스손해보험 사장은 "능동적인 건강 관리 노력이 그 어느 때보다 필요한 때 고객들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신상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에이스손해보험은 보다 나은 보험 및 건강관리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도록 상품 혁신에 전념하겠다"고 말했다.

qhfka7187@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