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필드호텔, 멤버십 '캐슬클럽' 3종 출시…혜택 차별화
메이필드호텔, 멤버십 '캐슬클럽' 3종 출시…혜택 차별화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2.01.25 0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메·라이프스타일·헤리티지 구성
메이필드호텔 서울의 유료 멤버십 '캐슬클럽' 3종. [사진=메이필드호텔]
메이필드호텔 서울의 유료 멤버십 '캐슬클럽' 3종. [사진=메이필드호텔]

5성급 메이필드호텔 서울은 유료 멤버십 ‘캐슬클럽’ 혜택을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고메·라이프스타일·헤리티지’ 3가지 타입으로 새롭게 출시했다.

25일 메이필드 호텔에 따르면, 캐슬클럽 멤버십은 이용객들이 호텔에서 프리미엄 라이프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우선 캐슬클럽 고메는 호텔 내 7개의 레스토랑에서 셰프의 파인 다이닝을 즐길 수 있는 멤버십이다. 구성은 식음료 이용권 5만원권 3매와 10만원권 2매, 뷔페 레스토랑 캐슬테라스 30% 할인권 1매가 포함됐다. 

캐슬클럽 라이프스타일은 식음료 이용권 5만원권 1매와 10만원권 1매, 캐슬테라스 30% 할인권 2매 혜택에 슈페리어룸 1박 숙박권 2매, 베이커리 부티크숍 델리스의 케이크 교환권, 와인 20% 혜택이 포함된다. 

캐슬클럽 헤리티지의 경우 듀플렉스 스위트와 패밀리 스위트 숙박권 각 1매와 호텔 레스토랑 최대 20% 할인혜택이 무제한 제공된다.

메이필드 호텔은 또 캐슬클럽 멤버십 갱신 회원 중 고메·라이프스타일 가입 고객에겐 5만원권, 헤리티지 고객에겐 10만원권 호텔 이용권을 특전으로 선물한다.

아울러 멤버십 공통 혜택으론 매년 봄과 가을에 진행되는 메이필드호텔의 시그니처 페스티벌 ‘디오니소스 와인 페어’ 2인 입장권과 함께 파3골프, 골프연습장 50% 할인권 또는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한편 메이필드호텔 서울은 서울 강서구 소재 특급호텔로서 김포공항에서 차량으로 10분 거리에 위치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