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다이렉트, 유튜브 누적 조회 수 6000만뷰 돌파
삼성화재다이렉트, 유튜브 누적 조회 수 6000만뷰 돌파
  • 김보람 기자
  • 승인 2022.01.21 1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광고·보험가입 정보 등 다양한 콘텐츠 제공
(사진=삼성화재)
(사진=삼성화재)

삼성화재다이렉트가 공식 유튜브 채널 누적 조회수 6000만뷰를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삼성화재 공식 유튜브 채널 누적 조회수까지 합산하면 1억3000만뷰가 넘는다.

삼성화재다이렉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동차보험 관련 상식을 전하는 '아보카도', 어린이보험을 선택할 때 필요한 정보를 담은 '다린이네 2분 랜선매치' 코너 등을 운영해 왔다.

최근에는 신규 브랜드 '삼성화재다이렉트 착' 론칭 이후 새로워진 소식을 전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삼성화재다이렉트 착은 고객에게 '착' 맞는 맞춤형 상품과 서비스를 '착착'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삼성화재다이렉트는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규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삼성화재다이렉트 자동차보험 2편과 다이렉트 마일리지 운전자보험, 다이렉트 미니레저보험 등 총 4편이다.

특히, '당신이 누구든 착! 맞춘 자동차보험' 편은 현재 조회수가 260만뷰에 육박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광고는 자동차를 이용하는 각기 다른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운전자가 누구든 착 맞춘 가격과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삼성화재다이렉트 관계자는 "삼성화재다이렉트 착이 생활밀착형 플랫폼으로 확장하기 위해 기존의 어렵고 딱딱한 보험의 이미지에서 벗어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친화적인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발굴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qhfka7187@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