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 'T우주' 제휴…소비자 혜택·접점 강화
SK스토아 'T우주' 제휴…소비자 혜택·접점 강화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2.01.20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달 20% 할인쿠폰 2장 지급, 전용 상시 기획전 운영
[이미지=SK스토아]
SK스토아가 SK텔레콤 구독플랫폼'T우주 all'에 입점한다.[이미지=SK스토아]

SK스토아는 홈쇼핑사 중 처음으로 SK텔레콤 구독 플랫폼 ‘T우주’와 제휴를 맺고 오는 21일 ‘우주패스 all’에 입점한다고 20일 밝혔다.

‘우주패스 all’에 가입하면 아마존 해외 직구 무료배송, 1만원 할인 쿠폰, 11번가 3000포인트, 구글 클라우드 100GB 등이 기본 혜택으로 제공된다. 또 제휴사 1곳을 선택해 추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SK스토아의 ‘우주패스 all’ 입점으로 가입자는 앞으로 누구나 추가 제휴처로 SK스토아를 선택하고 매달 TV 쇼핑 20% 할인 쿠폰(2장)을 받을 수 있다. 해당 할인 쿠폰은 SK스토아의 온라인몰과 애플리케이션(앱), SK스토아ON(TV리모컨 주문)에서 사용 가능하다.

SK스토아는 이와 함께 우주패스 구독자들의 쇼핑 편의를 높이고 다양한 TV쇼핑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T우주 기획전’도 상시 운영한다.

해당 기획전에서는 TV홈쇼핑 상품부터 인기 브랜드 상품 1000여개를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다. SK스토아 선택한 가입자는 패션·식품 자체 브랜드 상품을 더욱 저렴하게 살 수 있다.

김판수 커머스1그룹장은 “홈쇼핑사 처음으로 SK텔레콤 구독 플랫폼 ‘T우주’에 성공적으로 안착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SK스토아는 고객들에게 ‘언제 어디서나 With SK스토아, 편리하고 실속 있는 쇼핑이 가능한 SK스토아’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고객 접점을 끊임없이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