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증권, 컬래버레이션 수제맥주 '따상주' 선봬
유진투자증권, 컬래버레이션 수제맥주 '따상주' 선봬
  • 임혜현 기자
  • 승인 2022.01.20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유진투자증권)
(사진=유진투자증권)

유진투자증권이 MZ세대(밀레니얼+Z세대) 대상으로 친근하고 유쾌한 투자문화 조성을 위해 '한주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한주해 캠페인의 일환으로 유진투자증권은 수제 맥주 전문기업 '플래티넘크래프트'와 손잡고 금융투자업계 최초로 컬래버레이션(협업) 수제맥주 '따상주'를 출시했다.

유진투자증권은 주식투자 열기를 맞아 MZ세대가 수제 맥주에 대한 선호도가 높다는 점에 착안해 이번 협업 맥주를 선보이게 됐다. '플래티넘크래프트'와 오랜 논의를 거쳐 MZ세대가 선호하는 화이트 에일(White Ale) 맥주로 주종을 결정하고, 성공 투자를 응원하기 위해 맥주 이름을 '따상주'로 선택했다. 주가 상승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맥주 패키지도 빨간색으로 정했다.

유진투자증권 관계자는 "이번 '한주해' 캠페인은 주식투자와 수제맥주를 모두 선호하는 MZ세대를 응원하기 위해 플래티넘크래프트와 의기투합하여 선보이게 됐다"고 강조했다.

dogo8421@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