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자녀 성향 맞춤 공간 제안 '아이방상담소' 기획전
한샘, 자녀 성향 맞춤 공간 제안 '아이방상담소' 기획전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2.01.18 0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녀 유형 확인 가능한 설문 후 인테리어 정보 제공
2월10일 소통전문가 김창옥 강사 특별 강연 진행
한샘디자인파크 마포점에 전시된 코티 자녀방 가구[사진=한샘]
한샘디자인파크 마포점에 전시된 코티 자녀방 가구[사진=한샘]

한샘은 자녀의 성향, 특성 등의 유형에 맞춰 한샘 가구로 꾸민 자녀방 공간을 제안하고 최대 25% 할인하는 ‘아이방상담소’ 기획전을 오는 2월28일까지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아이방상담소’ 기획전에서는 우선 자녀의 성향별로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설문을 진행하게 된다.

이후 검사 결과로 △말괄량이 삐삐형 △스스로 탐험가형 △반짝반짝 셀럽형 △부지런한 마법사형 △스마트한 발명왕형 등 한샘이 선정한 다섯 가지 형태의 자녀 유형을 확인할 수 있다.

한샘은 또 자녀 특성별 각 유형에 따라 △무이 △버니 △코티 △조이S △아이디S 등으로 꾸민 공간을 제안한다. 이에 더해 자녀방 인테리어를 고민중인 학부모들에게 맞춤형 정보를 제공한다.

특히 한샘은 이번 기획전을 기념해 자녀와의 소통을 주제로 오는 2월10일 오후 2시 상암동 한샘사옥에서 소통전문가 김창옥 강사의 특별 강연을 진행한다. 초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들에게 자녀와 할 수 있는 소통법과 교육에 대한 여러 고민을 듣고 이야기할 예정이다.

강연 참여는 1월까지 한샘 자녀방 가구를 60만원 이상 구매·설치한 소비자 중 신청자 200명과 한샘인테리어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청한 100명을 각각 추첨한다.

정유진 디자인실 인테리어상품부 부장은 “이번 아이방상담소 기획전은 자녀방 인테리어를 고민하는 학부모들에게 한샘으로 꾸민 자녀방 정보를 재미와 함께 제공하기 위해 준비했다”며 “추가로 가까운 한샘인테리어 매장을 방문하면 3D상담 프로그램 홈플래너를 통해 자녀에게 최적의 자녀방 공간을 가상으로 체험해볼 수 있으니 더욱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