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군, 읍·면사무소에 어려운 이웃돕기 물품·성금 전달
홍천군, 읍·면사무소에 어려운 이웃돕기 물품·성금 전달
  • 조덕경 기자
  • 승인 2022.01.18 0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천곡산영농조합법인·화촌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주)보람전공
(사진제공=홍천군)
(사진제공=홍천군)

홍천 곡산영농조합법인은 17일 홍천군청을 방문, ‘희망 2022 나눔 캠페인’에 350만원 상당의 쌀 100포(1포 10kg)를 기탁했다.

기탁된 쌀은 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저소득층 및 홀몸 어르신 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한편 홍천군 서석면 행정복지센터에 같은 날 익명의 기부자가 보낸 쌀 20포(1포 10kg)가 전달됐다.

김정란 서석면장은 “쌀을 기부해 주신 익명의 기부자에게 감사드린다”며 “후원해 주신 물품을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화촌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도 후원문화 확산을 위해 진행하고 있는 '화촌면 릴레이 후원'에 온정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최범석 화촌면 내삼포리 이장은 이날 화촌면 행정복지센터를 방문, 화촌면 릴레이 후원 166번째 주자로 참여하고 후원금을 기탁했다.

㈜보람전공도 홍천읍 행정복지센터를 방문, 어려운 이웃돕기 성금 50만원을 기탁했다.

매년 꾸준히 성금을 기탁하고 있는 한명희 대표는 “겨울 한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계층에게 사용해 달라”며 “작은 마음이지만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과 위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허필홍 홍천군수는 “의미 있는 기부를 실천해 주신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전달해 주신 쌀과 성금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소중하게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jogi444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