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모바일 힐링 게임 '고양이와 스프',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네오위즈 모바일 힐링 게임 '고양이와 스프',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2.01.14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양이 따라다니며 애교 부리는 '고양이의 친구' 2종 추가
고양이와 스프 소개 이미지.[사진=네오위즈]
고양이와 스프 소개 이미지.[사진=네오위즈]

네오위즈가 서비스하고 하이디어가 개발한 힐링 방치형 게임 ‘고양이와 스프(Cats & Soup)’가 신규 콘텐츠 ‘고양이의 친구’를 업데이트했다고 14일 밝혔다.

‘고양이의 친구’는 이용자의 고양이를 따라다니는 NPC(Non-Player Character) 펫으로 ‘고슴도치’와 ‘당근토끼’ 등 2종을 먼저 선보인다. 고양이가 스프를 제작하거나 음료를 만들 때 해당 시설 옆에서 애교를 부리는 등 다양한 행동을 연출한다.

신규 랜드마크 ‘요리책 도서관’ 시설도 추가됐다. 게임 속 모든 휴식 시설에서 받게 되는 레시피 포인트의 획득량을 10% 상승시키는 능력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7일의 선물 이벤트 2탄’도 진행된다. 게임에 출석만 하면 기존 이용자에게 고양이의 친구 1종과 신규 코스튬 세트를 제공하며, 요리책 도서관과 각종 성장 재화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이용자들은 7일의 선물 1탄 종료 뒤 일정 시간이 지나면 해당 이벤트에도 참여 가능하다. 

같은 기간 이벤트용 고양이의 친구와 스페셜 코스튬도 보상으로 획득 가능하며 이용자 대신 자동으로 낚시를 도와주는 ‘펭귄 낚시꾼’과 ‘보석’이 포함된 패키지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고양이와 스프는 지난 4일 글로벌 누적 1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으며, 공식 SNS 개설 한 달 만에 팔로우 11만명을 달성하는 등 글로벌 이용자들에게 인기를 받고 있다.

youn@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