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친애저축은행이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한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7년 연속 저축은행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 행사 시상식은 13일 열렸다.
14일 금융권에 따르면, 올해로 20주년을 맞는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어워드다.
JT친애저축은행 관계자는 올해 저축은행 부문 후보에 오른 8개 저축은행 중 가장 높은 브랜드 만족도를 기록해, 7년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분석했다.
JT친애저축은행에 투표한 소비자는 경제활동의 주축인 3040세대가 70% 이상을 차지했고, 트렌드에 민감하고 재테크에 관심이 높은 20대 사이에서도 22%의 높은 득표율을 기록한 것으로 전해졌다.
JT친애저축은행은 금융상품 및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지속적으로 이바지해 온 공로를 인정받았다. 지난 2015년 업계 최초로 중금리 신용대출 상품 '원더풀 와우론'을 출시하는 등 고객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행보를 꾸준히 이어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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