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렌터카, '설프라이즈' 이벤트…자차보험료 50% 할인
SK렌터카, '설프라이즈' 이벤트…자차보험료 50% 할인
  • 이성은 기자
  • 승인 2022.01.14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기렌터카 이용자 대상…다양한 경품 마련
SK렌터카 설 맞이 자차보험료 할인 이벤트 ‘설프라이즈’ 이미지. [이미지=SK렌터카]
SK렌터카 설 맞이 자차보험료 할인 이벤트 ‘설프라이즈’ 이미지. [이미지=SK렌터카]

SK렌터카는 설을 맞아 단기렌터카 이용자를 대상으로 자차보험료를 할인해주는 이벤트 ‘설프라이즈’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SK렌터카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오는 1월27일부터 2월4일까지 제주지역을 제외한 단기렌터카 모든 지점에서 이용자에게 자차보험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예를 들어 이벤트 기간 중 기아 신형 ‘카니발’을 평일 2박3일(48시간) 대여하면 SK렌터카 회원 할인에 자차보험료 이벤트 할인을 더해 ‘슈퍼(SUPER) 자차 보험’ 가입 기준 약 29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비회원 가격과 비교하면 8만원가량 저렴하다.

이와 함께 SK렌터카는 다양한 경품 혜택도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단기렌터카 이용자에게 추첨을 통해 20만원 상당의 신세계백화점 상품권(10명), 스타벅스 커피 쿠폰(100명)을 제공한다.

SK렌터카 관계자는 “고객들이 SK렌터카와 함께 즐겁고 행복한 설 연휴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원하는 바를 계속 고민하며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K렌터카는 자사의 온라인 장기렌터카 서비스인 ‘SK렌터카 다이렉트’를 통해 계약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기본 할인의 두 배를 할인해주는 ‘더블업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sele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