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S 2022] 코웨이, 혁신제품으로 참관객 관심집중
[CES 2022] 코웨이, 혁신제품으로 참관객 관심집중
  • 장민제 기자
  • 승인 2022.01.06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 슬립솔루션 존, 전시기간 참관객들로 북적
CES 2022 참관객들이 코웨이 전시부스 내 마련된 스마트케어 에어매트리스를 관람하고 있다.[사진=코웨이]
CES 2022 참관객들이 코웨이 전시부스 내 마련된 스마트케어 에어매트리스를 관람하고 있다.[사진=코웨이]

코웨이가 5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2022’에서 ‘스마트케어 에어매트리스’ 등 혁신제품으로 참관객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6일 코웨이에 따르면, 이번 CES 2022 전시장에서 선보인 스마트케어 에어매트리스와 에어케어 제품을 연동한 스마트 슬립솔루션 존은 전시 시작 후 참관객들로 북적였다.

이번 2022 CES 코웨이 부스에서 가장 주목 받은 제품은 ‘스마트케어 에어매트리스’다. 이번 전시에서 최초 선보인 스마트케어 에어매트리스는 사용자의 체형과 수면 자세 등에 따라 매트리스 안에 있는 에어셀이 공기압 변화를 감지해 본인에게 맞는 경도를 자동으로 조절해준다. 경도를 9단계까지 조절 가능해 언제나 최적의 수면 환경을 제공해주는 혁신 제품이다.

프리미엄 노블 컬렉션으로 인테리어의 진수를 선보인 노블 존도 참관객들의 이목을 끌었다. 이번에 전시된 노블 정수기·노블 공기청정기·노블 인덕션은 본연의 기능을 더욱 강화하고 새로운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또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실제 주방과 거실로 꾸민 전시 공간을 더욱 고급스럽게 완성시켰다.

북미 시장을 주요 타겟으로 하는 에어메가 시리즈는 해외 바이어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부스 언베일 영상을 선보인 온라인 채널 ‘코웨이 CES 2022 브랜드 사이트’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코웨이는 오는 7~8일 이 채널에서 ‘CES 현장 스케치’와 ‘스마트 슬립솔루션 시연’ 영상을 공개하며 온라인 참관객들과 소통을 강화할 예정이다.

코웨이는 “이번 전시는 현장에서 혁신 기술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콘텐츠를 강화했고 온라인 참관객까지 고려한 브랜드 사이트 운영으로 온·오프라인 모두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코웨이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고 소통할 수 있는 장을 지속적으로 마련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jangsta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