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쇼핑, 임인년 설맞이 최대 40% 할인
우체국쇼핑, 임인년 설맞이 최대 40% 할인
  • 김보람 기자
  • 승인 2022.01.03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주 최대 4000원 할인쿠폰·매일 2회 한정 수량 파격 특가 판매
(사진=우정사업본부)
(사진=우정사업본부)

우정사업본부가 임인년 새해 설 명절을 맞아 오는 25일까지 전국 우수 특산물을 최대 40% 할인하는 '우체국쇼핑 설 선물 대전' 행사를 한다고 3일 밝혔다. 

우체국쇼핑은 코로나19 재확산으로 판매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어민, 소상공인과 고향을 방문하지 못하는 분들이 우체국쇼핑 상품을 통해 조금이나마 아쉬움을 달랠 수 있도록 고객 맞춤형 상품 기획전, 우수상품전 등 다양한 상품 기획전을 준비했다.

우선 겨울 인기상품인 한라봉은 20%, 곶감 15%, 한우 세트는 32% 할인가에 판매한다.

아울러 고객들이 명절선물을 저렴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전 고객 대상으로 행사 기간 매주 최대 4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매일 2회(10시·17시) 한정 수량을 파격 특가에 판매한다. 또한, 이벤트 참여고객(구매·방문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식기세척기와 공기청정기, 한우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우체국쇼핑은 지난해에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어민, 소상공인 판로 지원을 위해 '함께하는 착한 소비' 특별기획전 등을 열어 약 1400억원의 소득증대에 기여했다는 설명이다.

손승현 본부장은 "이번 설에도 코로나19로 힘든 명절을 보내는 국민들이 많을 것으로 생각한다"면서 "직접 찾아뵙지 못하는 아쉬움을 우체국쇼핑을 통해 마음을 담은 선물로 대신하고,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어민·소상공인 상품 구매로 지역경제를 함께 살릴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우체국쇼핑은 전국 우체국, 우체국 쇼핑몰, 우편고객센터를 통해 쉽고 편리하게 주문할 수 있다.

qhfka7187@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