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새마을식당 한돈 돼지 불고기' 론칭
CJ온스타일 '새마을식당 한돈 돼지 불고기' 론칭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1.12.24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본코리아와 한돈 소비 촉진, 농가 지원 위해 협력
새마을식당 한돈 돼지불고기 HMR 제품[이미지=CJ ENM 커머스부문]
새마을식당 한돈 돼지불고기 HMR 제품[이미지=CJ ENM 커머스부문]

CJ온스타일은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더본코리아와 손잡고 ‘새마을식당 한돈 돼지 불고기’를 업계 단독으로 론칭한다고 24일 밝혔다.

더본코리아가 홈쇼핑에 진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더본코리아는 1994년에 설립돼 새마을식당, 한신포차, 빽다방, 홍콩반점 등 20여개 외식 브랜드를 운영 중이다.

CJ온스타일과 더본코리아는 한돈(국산 돼지고기) 소비를 촉진해 농가의 어려움을 해소해주고자 뭉쳤다. 평소 소상공인과의 상생을 위해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는 백종원 대표가 이번 제품 개발에 직접 참여하기도 했다.

‘새마을식당 한돈 돼지 불고기’는 새마을식당 대표 메뉴인 ‘열탄불고기’에서 착안해 만든 가정간편식(HMR)이다.

이 제품은 더본코리아가 엄선한 1등급 이상 한돈 뒷다리살을 얇게 슬라이스해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은 물론 돈육 본연의 맛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레몬, 양파, 대파로 고기 잡내를 잡고 풍미를 살린 백종원 대표의 노하우가 담긴 특제 소스로 감칠맛을 더했다.

‘새마을식당 한돈 돼지 불고기’는 번거로운 조리과정 없이 해동 후 달군 프라이팬이나 불판을 이용 타지 않도록 볶듯이 굽기만 하면 완성된다.

CJ온스타일은 27일 밤 9시50분 방송에서 고추장 돼지 불고기(300g) 6팩, 간장 돼지 불고기(300g) 6팩으로 구성해 판매한다. 또 론칭 기념 1만명 한정 ‘백종원의 만능 양념장’ 1병을 제공한다.

이원준 CJ온스타일 식품사업팀 과장은 “한돈 소비 촉진을 위해 진행된 이번 프로젝트를 더본코리아 대표 브랜드 새마을식당과 협업해 영광”이라며 “CJ온스타일은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따뜻하고 건강한 한 끼를 제공할 수 있는 상품을 선보이며 식품 카테고리 경쟁력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