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임직원·제휴점과 복지시설 아동 지원
여기어때, 임직원·제휴점과 복지시설 아동 지원
  • 남정호 기자
  • 승인 2021.12.14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기 같이 어때' 통해 시설 거주 아이들에 여행 선물
(자료=여기어때)
(자료=여기어때)

종합 숙박·액티비티 예약 플랫폼 여기어때가 15일 복지시설 아동 지원 프로그램 '여기 같이 어때'의 일환으로 소정의 임직원 기부금을 홀트아동복지회에 전달한다고 14일 밝혔다. 

여기어때는 작년부터 홀트아동복지회와 함께 시설 거주 아동의 복지 증진을 위해 CSR(사회공헌활동) 프로그램 '여기 같이 어때'를 운영 중이다. 

이번에 전달된 기부금은 아이들에게 잊지 못할 여행을 선물하는 여기 같이 어때 시즌 2에 사용할 예정이다. 

여기 같이 어때는 참여 시설이 직접 선택한 숙소와 액티비티, 맛집으로 구성한 여행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아이들이 정신적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건강하게 성장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여기어때는 총 1억2000만원을 기부해 2년간 400여명 이상 지원할 예정이다.

호텔·리조트 제휴점도 여기 같이 어때에 힘을 보탠다. 제휴점을 방문한 아이들을 위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시그니엘 서울과 라한셀렉트 경주, 가평 까사32 리조트 등은 룸 업그레이드와 무료 액티비티 입장권 등을 지원한다. 한라궁호텔은 이달 방문하는 아이들을 위해 특별 다과 세트를 제공한다.

김용경 여기어때 브랜드실장은 "추억으로 남을만한 여행을 통해 아이들의 정서적 안정과 성장에 기여할 것"이라며 "연말을 맞아 아동 복지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제고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south@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