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마트·뷰티 베스트셀러 앙코르 할인"
G마켓·옥션 "마트·뷰티 베스트셀러 앙코르 할인"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1.12.07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여개 브랜드 상품 최대 68% 할인…스마일배송관·푸드관·리빙관·뷰티관
[이미지=G마켓]
G마켓 앱 내 '마트뷰티 연말결산 세일' 화면[이미지=G마켓]

G마켓과 옥션은 오는 19일까지 ‘마트뷰티 연말결산 세일’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G마켓과 옥션은 이번 행사에서 식품, 생활용품, 뷰티 등 카테고리별로 올 한 해 가장 사랑받은 상품을 모아 최대 68% 특가에 선보인다.

행사는 국내외 100여개 인기 브랜드가 참여하며 ‘스마일배송관’, ‘푸드관’, ‘리빙관’, ‘뷰티관’ 등 4개 테마관 페이지로 구성돼 각 브랜드의 대표 상품을 편리하게 살펴볼 수 있다.

G마켓과 옥션은 전 회원 대상으로 7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까지 할인되는 12% 할인쿠폰을 준다. 멤버십회원인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15% 할인쿠폰을 테마관별로 하루 2회 제공한다.

또 스마일배송관에서는 최대 20% 브랜드 중복쿠폰을, 푸드관에서는 신선식품에 한해 10% 중복쿠폰을 추가지급한다. 푸드관에서는 스마일페이에 등록한 삼성카드를 활용해 신선식품 결제 시 10% 중복할인 쿠폰도 적용할 수 있다.

G마켓과 옥션은 올해 연말결산 최고 인기 상품인 ‘베스트 어워즈’ 상품도 준비했다. 스마일배송관에서는 ‘올해의 스마일배송 TOP10’을 통해 10개의 스마일배송 상품을 소개한다. 푸드관, 리빙관, 뷰티관에서도 각 상품 카테고리별로 1년간 사랑받은 상품을 엄선해 한자리에 모아 제안한다.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마다 새로운 특가 상품을 선보이는 ‘릴레이 연말 특가’ 코너도 있다. 각각의 관 별로 5~6개의 인기 특가 상품을 총 4회에 걸쳐 공개한다.

김은신 G마켓 마트뷰티실 실장은 “한 해 동안 고객들의 반응이 좋았던 식품, 리빙, 뷰티 제품 등을 엄선해 연말결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며 “테마관별로 구성해 쇼핑 편의성을 높이고 풍성한 할인 혜택도 제공하는 만큼 필요했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