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사단] SK㈜ C&C, 디지털 플랫폼 성장 초점…조직 확 바꿨다
[SK사단] SK㈜ C&C, 디지털 플랫폼 성장 초점…조직 확 바꿨다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1.12.02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 C&C 로고.
SK㈜ C&C 로고.

SK㈜ C&C가 디지털 플랫폼 사업 강화를 위한 2022년 조직 개편 및 임원 인사를 단행했다.

SK㈜ C&C는 2일 고객과 사회의 디지털 혁신을 리딩하는 ‘Total Digital Transformation Partner(종합 디지털 전환 파트너)’로서 디지털 플랫폼 사업의 본격적인 성과 창출을 위한 핵심 기술 R&D(연구개발) 강화 및 플랫폼 대외 확산을 위한 조직 개편 및 임원 인사를 단행했다고 밝혔다.

SK㈜ C&C는 AI∙데이터 기술이 통합된 디지털 서비스에 대한 고객 니즈 신속 대응 및 기술간 시너지 제고를 위해 관련 R&D(연구개발) 조직을 통합하고 회사 디지털 애셋의 표준화 및 품질 경쟁력 강화를 위해 플랫폼 아키텍처 조직을 신설한다.

SK㈜ C&C는 다양한 경험을 통해 강점을 가진 제조 분야에서도 제조 플랫폼의 대외 시장 확대를 위해 생산∙설비∙물류 등 제조공정 전 영역에 걸쳐 고객 맞춤형 플랫폼 개발 및 딜리버리를 수행하는 조직을 신설해 제조 플랫폼 개발부터 적용까지 원스톱으로 고객 지원을 강화하기로 했다.

임원인사에서는 차지원 AI/데이터플랫폼그룹장, 김남식 금융디지털2그룹장, 박호진 전략기획담당, 백승재 재무담당 등 4명이 신규 임원으로 선임됐다.

youn@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