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에 맞는 음악은?'…플로, 이마트24와 컬래버
'와인에 맞는 음악은?'…플로, 이마트24와 컬래버
  • 장민제 기자
  • 승인 2021.12.02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브랜디드 플레이리스트 공개
플로X이마트24 컬래버레이션 프로모션.[이미지=플로]
플로X이마트24 컬래버레이션 프로모션.[이미지=플로]

오디오플랫폼 플로(FLO)가 편의점 브랜드 이마트24와 손잡고 와인과 함께 즐기기 좋은 브랜디드 플레이리스트를 선보인다.

김수정 플로 마케팅 Unit장은 2일 “연말을 맞아 와인, 그리고 음악과 함께하는 따뜻한 힐링 타임을 만끽하실 수 있도록 이마트24와 함께 컬래버 플레이리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보다 많은 분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플로에서 취향 중심의 음악 생활을 즐기실 수 있게 브랜드 파트너십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플로는 이번 이마트24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와인을 마시며 연말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브랜디드 플레이리스트를 공개한다.

‘함께하면 더 즐거울 와인 홈파티 BGM’, ‘고된 하루의 마지막은 달달한 와인 어때?’, ‘연말 분위기 제대로 내는 크리스마스 팝송’ 등이다.

플로는 이와 함께 오는 31일까지 프로모션 참여자를 대상으로 플로 무제한 듣기 이용권을 제공한다.

한편 플로는 코로나19 상황에서 음악과 함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여러 공간, 상황 등 이용자 감성과 취향을 반영한 브랜디드 플레이리스트들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6월부터 무신사테라스, 제비다방, 한권의 서점, 야놀자 등과 협업해 각 공간과 브랜드의 감성을 담은 플레이리스트와 컬래버 콘텐츠를 공개했다.
 

jangsta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