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water 광주수도지사, 이웃돕기 겨울의류 후원
K-water 광주수도지사, 이웃돕기 겨울의류 후원
  • 박광만 기자
  • 승인 2021.12.01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water(한국수자원공사) 한강유역본부 광주수도지사는 1일 경기도 광주시 아동과 청소년을 위해 100만원 상당의 겨울의류를 후원했다. (사진=K-water(한국수자원공사) 한강유역본부광주수도지사)
K-water(한국수자원공사) 한강유역본부 광주수도지사는 1일 경기도 광주시 아동과 청소년을 위해 100만원 상당의 겨울의류를 후원했다. (사진=K-water(한국수자원공사) 한강유역본부 광주수도지사)

K-water(한국수자원공사) 한강유역본부 광주수도지사는 1일 경기도 광주시 아동과 청소년을 위해 100만원 상당의 겨울의류를 후원했다고 밝혔다.

이번 나눔 활동은 광주시 북부무한돌봄행복나눔센터를 통해서 한부모 가정, 저소득 가정 등 생계유지가 어려운 아동·청소년 가정 20가구를 선정하고, 겨울철 방한점퍼를 전달해 온정을 나누었다. 구매 재원은 광주수도지사 전 직원이 참여하는 봉사활동단체 ‘광주사랑회’가 급여의 1%를 자발적으로 공제해 조성한 ‘물사랑 나눔펀드’를 활용했다.

이종식 지사장은 “극심한 추위가 예상되는 올해 겨울을 K-water와 함께 더욱 따뜻하게 보내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어려운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상생활동을 통해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kmpark@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