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다스 호텔&리조트, 연말 맞이 '2021 윈터캐슬' 개최
마이다스 호텔&리조트, 연말 맞이 '2021 윈터캐슬' 개최
  • 최지원 기자
  • 승인 2021.12.01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낚시·놀이 체험존 운영
마이다스 호텔&리조트는 연말 맞이 ‘2021 윈터캐슬’을 개최한다. [사진=대교그룹]
마이다스 호텔&리조트는 연말 맞이 ‘2021 윈터캐슬’을 개최한다. [사진=대교그룹]

대교그룹의 마이다스 호텔&리조트는 ‘2021 마이다스 윈터캐슬’을 내년 2월까지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2021 마이다스 윈터캐슬’은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대교는 송어 낚시를 하고 모닥불에서 겨울 간식거리를 먹을 수 있는 ‘겨울낚시 체험존’과 아이들이 아이스하키와 썰매를 탈 수 있는 ‘겨울놀이 체험존’을 준비했다.

호텔 1층 디오니소스 레스토랑에서는 ‘겨울 추천 와인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대교는 글램핑 텐트에서 프라이빗하게 샌드위치, BBQ 등을 즐길 수 있는 ‘윈터 @헤스티아’를 마련했다. 또 대교 교육 콘텐츠를 담은 프리미엄 키즈 아카데미 ‘키즈잼’에서는 이글루 꾸미기와 눈사람 만들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대교는 크리스마스·송년 이벤트로 △비대면 크리스마스 선물 배송 △소망엽서 발송 △패밀리 아트 테라피 △가족 쿠키 클래스가 진행된다. 또 신년 이벤트로 마이다스 패키지 이용 패키지 대상 트리톤스 수상장 보팅 이용권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마이다스 호텔 관계자는 “연말과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아이들이 신나게 뛰어놀고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호텔 전반으로 철저한 방역과 위생 점검을 실시하고 있는 만큼 안전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고 밝혔다.

fro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