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경북 청년창업기업 판로 지원 박차
쿠팡, 경북 청년창업기업 판로 지원 박차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1.12.01 0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말까지 '2021 경북 청년창업제품 판로개척 지원' 기획전
경북 청년창업제품 판로개척 지원 기획전[이미지=쿠팡]
경북 청년창업제품 판로개척 지원 기획전[이미지=쿠팡]

쿠팡은 경상북도, 경상북도경제진흥원과 경상북도 소재 청년창업 기업들의 온라인 판로 개척과 판매를 지원을 위해 12월 말까지 ‘2021 경북 청년창업제품 판로개척 지원’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38개 경북 소재 청년 기업의 품질 좋은 1800여개 상품을 한 곳에서 간편하게 만나볼 수 있다.

소비자들은 행사 기간 동안 경상북도 지역 특산물, 가공식품을 비롯해 생활용품, 가구, 홈 인테리어, 패션잡화 등 카테고리별로 우수한 품질과 경쟁력을 갖춘 다양한 상품들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쿠팡은 소비자들이 원하는 상품을 더 알뜰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도 마련했다. 행사기간 동안 일부 상품에 한해 최대 20%까지 할인 가능한 쿠폰도 주어진다. 할인쿠폰은 1인당 3매까지 다운로드 받은 후 이용할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대표 상품으로는 경북 사과로 만든 ‘아빠의 주스 사과즙’, 껍질째 먹는 청송 꿀땡이 사과 햇 부사, 청도 반건시 곶감 선물세트, 몽블 다목적 클리너 등이 있다.

쿠팡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청년 창업가들에게 새로운 도전과 성장의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지역경제 활성화와 영세, 중소상공인의 판로확대를 지원하는 활동을 지금처럼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