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언디셈버' 사전예약 5일만에 100만 돌파
라인게임즈, '언디셈버' 사전예약 5일만에 100만 돌파
  • 장민제 기자
  • 승인 2021.11.30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종 프로모션 영상도 조회수 100만건 기록, 내달 쇼케이스서 정보공개
라인게임즈 언디셈버.[이미지=라인게임즈]
라인게임즈 언디셈버.[이미지=라인게임즈]

라인게임즈는 멀티플랫폼 핵앤슬래시 액션 RPG ‘언디셈버(UNDECEMBER)’의 사전예약자 수가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언디셈버’는 니즈게임즈가 개발하고 라인게임즈가 서비스 예정인 타이틀이다. 지난 25일부터 정식 서비스에 앞서 사전예약을 시작해 5일만에 100만명을 달성했다. 여기에 사전예약과 함께 공개한 2종의 프로모션 영상도 약 100만건의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이용자의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언디셈버’ 사전예약은 타이틀 브랜드 사이트를 비롯해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 언디셈버 FLOOR에서 각각 진행되며, 18세 이상 게이머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먼저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사전예약에 참여할 시 인게임에서 노출되는 계정 꾸미기 아이템(메달리온) 중 사전예약 한정판 ‘별의 탄생’을 지급한다. 양대 앱 마켓(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에서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캐릭터 이동 속도 증가 아이템인 ‘이동 속도 증가 비약 30개’를 추가로 제공한다.

언디셈버 FLOOR를 통해 사전예약에 참여한 유저에게는 △초반 게임 플레이에 도움을 주는 아이템(‘스킬 룬 마법 상승 에센스 1개’, ‘부활 주문서 10장’) △꾸미기 아이템(포탈 1종 ‘현자의 기록’)을 추가 지급한다. 이 밖에 사전예약을 기념해 ‘친구 초대 이벤트’와 ‘공식 채널 방문 이벤트’가 진행된다. 참여 시 각각 ‘2만 골드’를 제공한다.

한편 라인게임즈는 내달 13일 유튜브 채널서 개최 예정된 온라인 쇼케이스 ‘최초 공개 시사회’서 언디셈버의 특성과 출시 정보를 공개할 계획이다.

jangsta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