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닉스 평창, SSG닷컴서 '스노우 파크' 패키지 라방
휘닉스 평창, SSG닷컴서 '스노우 파크' 패키지 라방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1.11.30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스키장 오픈 맞춰 30일 저녁 '쓱라이브' 방송
휘닉스 평창은 SSG닷컴의 쓱라이브를 통해 이달 30일 저녁 라이브 방송을 한다. [사진=휘닉스 평창]
휘닉스 평창은 SSG닷컴의 쓱라이브를 통해 이달 30일 저녁 라이브 방송을 한다. [사진=휘닉스 평창]

휘닉스 평창은 30일 SSG닷컴 ‘쓱라이브’와 연계한 라이브 방송을 통해 내달 3일 오픈하는 스키장 ‘스노우 파크’ 단독 특전 상품을 홍보한다.

이날 저녁 8시 쓱라이브의 휘닉스 평창 ‘라방’에선 썰매 등 놀이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스노우빌리지 패키지와 스키를 타며 겨울 스포츠를 즐기는 스키 패키지 2종 판매가 진행된다. 두 패키지 모두 스키하우스 라운지와 스키 입문 강습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휘닉스 평창은 쓱라이브 방송 중 패키지를 구매하는 소비자에겐 스키 또는 스노우빌리지를 마음껏 이용한 후 노곤해진 몸을 따뜻하게 녹일 수 있는 ‘블루캐니언 윈터 스파’ 입장권을 인원별로 무료 제공한다. 또 콘도를 선택하면 룸 업그레이드 제공, 호텔은 1인 추가 비용을 무료로 한다. 

아울러 스노우빌리지 패키지를 구매하면 관광 곤돌라를 인원수대로 제공받을 수 있다. 스키 패키지 구매 고객에겐 장비 렌탈을 인원별로 제공한다. 

이 외에 방송 중 이벤트에 참여하는 소비자에겐 숙박권과 스노우빌리지, 와인 마리아주 등 휘닉스 평창 스노우파크에서 쓸 수 있는 다양한 이용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한편 휘닉스 평창은 이번 패키지를 쓱라이브 방송뿐만 아니라 내달 1일까지 SSG닷컴에서 판매한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