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군, 2021년 ‘농업인학습단체 한마음체육대회’ 개최
창녕군, 2021년 ‘농업인학습단체 한마음체육대회’ 개최
  • 박재영 기자
  • 승인 2021.11.29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창녕군
사진 창녕군

경남 창녕군은 29일 창녕군민체육관에서 농업인학습단체 회원 등 14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1년 농업인학습단체 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사)한국농촌지도자창녕군연합회와 한국생활개선창녕군연합회 주관으로 열린 농업인학습단체 한마음대회는 지역농업의 핵심주체로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농업인들의 긍지와 자부심을 고취시키기 위해 개최됐다.

이번 대회는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군민 안전을 위해 백신 2차 접종 완료자만 참석했으며 사전 체온 측정, 마스크 착용, 거리두기 등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했다.

이날 체육대회는 생활개선회의 하모니카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농업발전 유공자 대상 표창, 불우이웃성금 기탁 순으로 행사가 진행됐으며 코로나19로 지친 농업인들의 마음을 위로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하태철 회장은 “농업인학습단체는 미래 생명산업의 주체로, 농촌지역의 당당한 파수꾼 역할을 해오고 있다”며 “농업기술을 빠르게 습득하고 실천해 지역에 보급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정우 군수는 “코로나19로 행사 규모는 축소됐지만 쉼 없이 달려와 지쳤던 농민들의 마음을 위로하고 회원 간 화합을 이루는 소중한 시간이 되기를 기대한다”며 “미래 농업을 이끌어 갈 농업인학습단체에 많은 관심과 응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신아일보] 박재영 기자

 

 

 

pjyoung0077@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