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에이카' 강화·합성 성공확률 상향 이벤트 전개
한빛소프트, '에이카' 강화·합성 성공확률 상향 이벤트 전개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1.11.26 0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 아이템 묶음 구매 시 보너스 혜택도 증가
에이카 강화 이벤트 소개 이미지.[사진=에이카]
에이카 강화 이벤트 소개 이미지.[사진=에이카]

한빛소프트는 26일 MMORPG(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에이카'가 유저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캐릭터를 더욱 강하게 육성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이카에 따르면, 지난 25일 점검 후부터 12월9일 점검 전까지 약 2주간 '강화·합성 성공확률 상향 이벤트'를 전개한다.

이벤트 기간 중 A랭크 이상의 장비와 스톤 강화 성공 확률이 증가하며 스톤 합성 시 '마크의 합성 보증서' 아이템의 추가 성공확률이 기존보다 2배로 높아진다. 또한 에이카는 이벤트 기간 중 강화·합성에 사용하는 아이템 묶음을 구매하는 유저에게 보너스 아이템인 강화·합성 확률 상승 보조석 개수도 상향해 제공한다.

이와 함께 에이카 유저들은 오는 12월16일까지 진행하는 '그리솜의 비밀 대장간 시즌11' 이벤트에서 강화 성공 확률을 상승 시켜주는 SSS등급의 강화 보조석과 최상위 스톤을 획득할 수 있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유저분들께서 이벤트를 통해 캐릭터를 보다 강하게 육성하고 게임 플레이에 더욱 재미를 느끼시기를 기대한다"며 "에이카는 앞으로도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콘텐츠로 만족감을 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합니다.

에이카는 2009년 대한민국 게임대상 최우수상을 비롯 3개 부문을 수상한 작품으로 서비스 13주년을 앞두고 있다.에이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빛온 공식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youn@shinailbo.co.kr